2019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- 사범대학
- 2019-05-27
- (붙임1) (석사,박사 공통) 예비심사 결과보고서(양식).hwp
- (붙임2) (석사) 학위논문 심사(본심사) 결과보고서(양식).hwp
- (붙임3) (박사) 학위논문 심사(본심사) 결과보고서(양식).hwp
- (붙임4)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작성ㆍ제출 주요 사항 안내.hwp
- 학위논문작성 서식(국문)_20190502.docx
- 학위논문작성 서식(국문)_20190502.hwp
- 학위논문작성 서식(영문)_20190502.docx
- 학위논문작성 서식(영문)_20190502.hwp
2019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1. 2019학년도 1학기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: 2019. 06. 27 (목)까지
* 기한엄수 기한 이후에는 처리 불가
2.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장소 : 해당학과 사무실
3. 결과보고서 작성시 유의사항
- 심사 방법, 심사 기준, 발표 방식, 심사 횟수 등 학위논문 예비심사/심사 진행에 관한 세부 사항은 학과장이 정함
- 2019학년도 1학기 심사결과보고서는 첨부된 심사결과보고서를 활용하며, 이미 심사를 진행한 경우에 한하여 기존 결과보고서 양식도 활용할 수 있음
4. 제출서류
<석사/박사 공통 예비심사>
1)예비심사 결과보고서 1부
2)예비심사 보고서
<석사학위 본심사>
1) 석사학위 논문 심사(본심사) 결과 보고서 1부
2) 석사학위 논문 심사(본심사) 보고서
<박사학위 본심사>
1) 박사학위 논문 심사(본심사) 결과 보고서 1부
2) 심사요지 1부
3) 박사학위 논문 심사(본심사) 보고서
* 심사 보고서는 모든 심사위원이(심사위원장 포함) 심사 보고서를 각 1매씩 작성하여 서명(날인)
이를 심사위원장께서는 심사 보고서를 종합하여 결과 보고서를 작성하고 서(날인)
** 각 양식 맨 아래 작성요령이 기재되어 있으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**
5. 학위논문 작성방법 (붙임4 .첨부파일 참조)
6. 심사 취소 관련
심사비 납부 후 논문심사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학위논문 심사 취소 신청원과 환불계좌 사본을 첨부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
7. 문의사항 : 해당학과 사무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