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폐반 강좌 안내
- 교무팀/
- 2024-12-02
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개설강좌 중 수강인원 미달(* 수강료 납부 인원 기준)로 인하여 폐반된 강좌를 안내드립니다.
폐반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중 환불계좌를 입력한 학생의 수강신청내역은 자동 삭제되며
기 납입한 수강료는 학생이 입력한 환불계좌로 환불 조치됩니다.
(약 2주 소요 예정)
환불계좌 오늘 자정까지 입력 바랍니다. 미입력 시 수강삭제 처리가 불가하여 2차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.
폐반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및 계절수업 강좌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기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1. 폐반강좌: 첨부파일 참조
2. 향후 일정
내 용 | 일 정 |
추가 수강신청/ 환불신청(수강료 납부자 중 희망자) | 12.3.(화) 08:00 ~ 23:00 12.4.(수) 08:00 ~ 17:00 |
추가 수강신청자 수강료 납부 | 12.6.(금) ~ 12.9.(월) 09:00 ~ 17:00 |
환불신청(수강료 납부자 중 희망자) | 12.10.(화)~12..12.(목) 08:00~23:00 ※ 목요일은 17시까지 |
수업진행 [총 15일간] | 12.23.(월) ~ 2024.1.11.(토) |
※ 수강료 미 납부시 수강신청내역이 일괄 삭제되오니, 꼭 정해진 기간 안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※ 계절수업은 수강철회가 되지 않으니, 수강삭제 기간에 수강삭제를 해주시기 바라며, 신중한 수강신청 바랍니다.
※ 관련 추가 문의는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